코리안스트리트 브랜드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매개체인 브랜드 IP “DROPS!”가 탄생되었다.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변경하기 쉬운 간단한 형태, 형식으로 개발이 되었으며, 자사만의 유니버스구축을 통하여 브랜드의 팬을 만드는것이 최종 목표이다. (캐릭터의 힘이 너무 강하면 제품, 우리가 보여주고자 하는 이미지에서 우리의 의도한 방식보다 캐릭터에만 초점이 맞춰질 위험이 큼) 또한 플랫하게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일로서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에 활용하기 쉽도록 개발 되었다.
소스가 음식에 드랍된 모습을 형상하고 있는 ‘Drops’캐릭터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레드와 그린을 연상시키는 컬러와 그 컬러에서 파생된 컬러들을 메인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현재는 삼총사로 구성되어 있지만 추후 유니버스 개발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 및 스토리가 파생 될 수 있도록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Drops’는 감각적, 감성적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Korean Street’브랜드에 ‘Fun’이라는 요소를 더하여 ‘갖고 싶은 트랜디한 한국문화’를 소개하는 캐릭터로 발전해가고 있다.
‘Drops’캐릭터는 변화무쌍한 형태의 무생물체이며, 평소에는 점액이 많은 소스의 형태이지만 젤리같은 재질로 직립보행을 한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실루엣만으로 형태와 움직임을 표현하며 단순한 얼굴의 정보를 통해 감정표현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